구 매거진

뒤로가기
제목

자연주의 아기세탁세제 하우파파, 우수한 세척력의 친환경 세탁세제로 주목

작성자 HOWPAPA(ip:)

작성일 20.05.11

조회 3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개인 위생 문제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영유아 세탁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영유아의 경우 특히 바이러스 감염 등에 취약하기 때문에 피부와 가장 근접하게 맞닿아 있는 의류와 이불 등 세탁 환경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중이다.

이에 발 맞춰 영유아 전용 자연주의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 ‘하우파파 오리진(HOWPAPA ORIGIN)’이 출시돼 친환경 세탁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우파파 오리진은 유아 전문 브랜드 ‘하우파파’(대표 박현용)가 출시한 유아 전용 세탁세제로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친환경 세제다.

형광증백제, 합성착색제, 비소, 납, 파라벤 등 유해 물질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EWG 등급이 높은 원료를 활용해 아이 건강을 지키고 1,000번 이상의 배합 테스트를 통해 적은 양으로도 깔끔한 세정력을 보이는 고농축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생분해도가 98%로 높아 자연친화율이 높은 하우파파는 향에 대한 소비자의 편견을 바로 잡기 위해 EU(유럽연합)가 지정한 26가지 알레르기 유발물질이 없는 향료를 사용해 향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도 충족시켰다.

하우파파 박현용 대표는 “육아의 전면으로 나서야 할 아빠의 마음을 담은 유아 전문 브랜드를 런칭해 아빠 육아 문화를 더욱 활성화 시키고 싶다”고 전하며 “하우파파 오리진을 통해서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님이 세탁세제에 대한 걱정이 사라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우파파 오리진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공식몰을 통해 판매 중이다.

이진하 기자  sgosari@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99+.pn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맨위로